사용자 삽입 이미지
꾸준히 지켜와본 라파는 , 꽤나 괜찮게 돌아가는 동호회고,
실력인는 댄서와 다른 동호회에서는 보기힘든 내부 강사진들과
멋진 칵테일과 인테리어로 무장한 이쁜 빠 턴이 어울어져

꾸준히 나갈 만 한 동호회 라고 생각한다.

내가 이쪽 동호회에서 시작한것은 아니지만 ,
지인들을 이쪽으로 밀어넣고 있다. 아는 사람도 많고
잘추는 사람도 많고 놀기도 좋고 ..

무엇보다 집에서 가까워서 좋다 -_-v

혹시 생각있는 사람은 등록하기 바란다.. 이번주에 시작인데 몇일 안남았다.

등록하면 , 마고자의 조언도 들을수 있고 강사진에게
"제가 끌고 왔어요 *^^*" 하고 인사시켜 줄지도 모른다.

....;

가입 및 등록은 다음 링크로..
http://cafe.daum.net/LP

정말 아무나 가서 들어도 되는 수업이니 부담 가지지 말고,
뭔가 새로운 자극을 받고 싶거나 , 뭔가 움직이는 취미를
한번 가져보고싶다는 생각이 든다면 , 그리고 사람과
어울려 놀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면 , 적극 권한다.
가서 춤을 못춰도 된다. 사람들과 어울려서 놀아봐라.
어차피 초급 40명 모여서 거기서 춤 제대로 출사람 2~3명 안된다. -_-
Posted by 마고자